FAQ 수강신청
top

NOW

타투위생 타투이스트 위생을 말하다 국내 최초 타투 위생 전문 서적|작성자 엔터스타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년 07월 15일

본문

76f5f894fd8d8730e456c9ca40ac583e_1676271567_7293.jpg
타투도 타투도 개성표현의 자유로 불리는 시대가 왔다. 20-30대들에게도 아주 흔하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대중화 또한 빨라졌다.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을 할 정도로 한국의 타투와 타투이스트들이 인정받고 있지만 현행법상 타투작업에서 필요한 위생교육을 위한 교육기관이나 교육자는 소수인 것이 현실이다.


이에 오랜 교육과 실무 경험을 겸비한 ITAA 국제타투아티스트협회 신정섭 회장·김정윤 이사와 간호학을 전공한 의료인 출신의 김지우(타투이스트 플러리쉬)가 함께 공동으로 위생과 피부, 용품과 기기, 작업장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관리에 대한 교육내용들을 담아낸 국내 최초의 타투 위생전문 서적을 써냈다.


이책의 저자 '신정섭(국제타투아티스트협회 회장)'은 대한민국 타투인들을 위한 표준화된 타투위생 지식을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과 타투현장의 전문화를 향한 기대감을 가지고 이 책을 집필하였다.


'타투, 위생-타투이스트, 위생을 말하다'는 피부의 이해에서 부터 작업장 및 피작업자 관리까지 타투작업의 위생과 안전을 위한 현장 실무 교육 지침서로 타투이스트가 전문가로서 바늘을 사용하면서 피부와 사람을 대하며 가지게 되는여러가지 전문적인 영역의 궁금증들을 흥미롭고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저자 신정섭은 국제타투아티스트협회(ITAA)회장이자 한국타투문화예술협회(ITCAA)회장, 한국특수예술진흥원(KOSA)회장이다. ,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총괄지도교수, 한국미용대학교수협회 명회교수이며, 타투스타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주)타투스터디아카데미 대표원장직을 맡고 있다. 문화산업상생특별위원회 위원이며, 타투산업합법화추진위원장, 국민의소리 뷰티예술문화조직위부위원장을 지내고 있다.


타투이스트들의 현 실태에 맞춰 보다 안전한 작업과 철저한 위생관념에 대해 확실하게 교육하는 타투스터디 아카데미 대표원장의 20년 노하우를 담은만큼 타투이스트들의 필독서로 각광받고 있다.


이 책이 타투를 공부하려는 많은 개인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훌륭한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는 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대한민국 타투씬에 피부위생 관련 체계적인 첫 도약이 바란다는 저자 신정섭의 말처럼 [타투, 위생-타투이스트, 위생을 말하다]는 타투이스트를 준비하는 예비 타투이스트나 현장에서 현업 타투이스트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출처] [엔터스타뉴스] 타투위생 타투이스트 위생을 말하다 국내 최초 타투 위생 전문 서적|작성자 엔터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