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수강신청
top

NOW

홍대타투수강 ‘타투스터디’ 강사 타투이스트 호게, “타투스타 아트전시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8년 09월 18일

본문

홍대타투스터디 강사진 ‘타투이스트 호게’, ‘타투이스트 제이알’이 이번에 홍대에서 타투 대중문화의 발전과 자선기부 행사를 위한 타투스타 아트전시회를 9월 29일(토)~30일(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대 상상마당 앞 대로변에 위치한 건물에서 자선기부 행사인 타투스타 아트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투이스트 호게는 “타투이스트를 직업을 갖고 시작한지 10년차”라며 “타투이스트로써 좀 더 바람직한 자세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자선기부행사인 타투스타 아트전시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가 타투 대중문화의 발전과 모든 분들에게 ‘타투이스트’라는 직업을 알리고 타투이스트라는 직업 양성을 위해, 좀 더 뜻깊은 전시회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타투이스트’라는 직업교육기관 양성에 힘을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40명의 타투이스트들이 타투 아트를 선보이는 자리다. 타투이스트 각자의 개성을 담은 그림 및 조소 작품을 통해 타투 아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자선기부행사인 만큼 파생되는 수익을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동물행동권카라’ 등 두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타투이스트 호게는 “다양한 볼거리와 기념품들이 준비돼 있으니 이번 전시회에 많이 놀러 오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40명의 타투이스트들 뿐만 아니라. 타투머신즈, 더잉크드, 타투스토어, 잉크번, 타투스터기 등의 업체가 힘을 보탰다.

전시회는 29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30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무료입장이다.

타투 배우는 곳 및 타투아카데미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포털사이트에 홍대타투스터디라고 검색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