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수강신청
top

NOW

타투수강학원 ‘타투스터디’ 현직 타투이스트들 수강 "해외 타투컨벤션 1위수상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9년 07월 05일

본문

75cda143f11728ae2e687790640ed355_1661150932_6798.png
 

이제 타투는 패션이자 나만의 개성을 표방하는 하나의 아이템이다. 그 만큼 타투를 새긴 사람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타투를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도 빠르게 늘어나

는 추세이다.

타투는 몸에 직접 작품을 남기기에 그 만큼 타투이스트에게 높은 집중력과 미적 감각은 필수이다. 실력이 있는 타투이스트가 되기 위해서는 전문 타투이스트에게 체계적인 타투수강을 받아야 한다.

홍대타투스터디는 서울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중에 하나인 홍대에 위치해 있다.

최근에는 전문적인 타투교육을 하는 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타투직업인, 타투이스트 들이 탄생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2006년부터 전문 타투아티스트의 교육목적으로 세워진 홍대 ‘타투스터디’가 이목을 끌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인 홍대에 위치한 타투수강 전문 ‘타투스터디 아카데미’는 처음 타투를 시작하는 이들도 완성도 높은 작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타투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타투이스트 하는법을 체계적인 교육하며 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단순히 가르치고 끝나는 것이 아닌 현직 전문 타투아티스트들이 있으며, 교육 이후 해외타투취업 연계 및 타투부스쉐어 타투창업등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해 타투리스트의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타투 배우는 곳을 찾아볼 때는 타투하는법을 알려주는 여러 타투학원비용 타투수강 가격도 중요하지만, 을 방문해서 꼼꼼히 따져보고 가르치는 타투강사진의 커리어도 확인하는게 좋다.

타투스터디 출신인 강사진 유명타투이스트 제이알의 경우, 교육의 질을 높이기, 해외타투이스트 들과 타투정보를 교류하며, 해외 타투컨벤션에서 메인 1등 수상 및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선기부행사로 타투스타 아트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타투아티스트들의 인식개선에 위해 타투불법에서 타투합법을 위해 타투컨벤션 및 타투 전시회를 개최하며, 국제타투협회 에서 많은 힘을 쏟고있다. 

한편, 홍대타투스터디는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3개월 과정에 타투자격증인 디플로마를 발급하며 홍대타투수강을 통해 타투아카데미 인 타투스터디에서 개발한 1:1 자체교재와 축적된 경험으로 철저한 양방향성 타투이론수업을 통한 개개인의 능력을 단기간에 끌어올려 수준의 실력향상을 목적으로 타투배우는곳이다.

타투수강생들을 위해 개인분석형 맞춤 타투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미술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기초명암부터 시작해 타투도안 제작, 위생 관념, 타투미술 등 실력을 차근차근 쌓을 수 있는 커리큘럼인 타투강의 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노력한 만큼 성장할 수 있도록 열정과 노력을 뒷받침해주는 타투아카데미 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타투스터디는 서울뿐아니라 홍대, 강남, 이태원, 합정, 논현, 인천 등 전국적으로 예비 타투이스트 수강생이 찾아온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투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