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수강신청
top

NOW

타투수강학원 재수강률 0% 체계적인 커리큘럼 타투이스트 양성 교육기관 홍대타투스터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9년 08월 03일

본문

75cda143f11728ae2e687790640ed355_1661150973_1185.png


 

노출의 계절 여름이다. 연일 폭염과 무더위 속에서 젊은 사람뿐 아니라 남녀노소들 옷차림이 짧아지고 가벼워지고 있다. 노출의 계절인만큼 한국 타투문화가 이제는 다양한 연령대를 통해 자기표현을하고 있다. 이에 타투디자인을 배우려는 젊은이들이 많이 늘어가고있다.

타투이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기관이 적었던 예전과 달리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타투를 새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하나의 패션트렌드로 정착하고 있는 타투수강을 할 수 있는 기관이 늘고 있다.

타투이스트는 미술적인 감각은 물론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체계적인 수강을 통해 전문적인 기술을 터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홍대에 위치한 ‘홍대타투스터디’는 체계적인 타투수강으로 전문적인 타투이스트를 양성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홍대타투스터디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는 풍부한 경력과 현장 노하우를 지닌 현업 타투이스트들로, 다양한 타투 기술은 물론 경험에서 쌓아 올린 노하우까지 수강생들에게 전수해주고 있다.

이에 해당 업체는 10년 넘는 기간 동안 매월 타임별 소수인원만을 받아 개별진도로 수업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전문적인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강의 수료 후에도 작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지속적인 상담을 실시하고 미래설계 및 꾸준한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강을 마친 작업자들이 많지만 지금도 해당 업체를 자주 찾는다고 전했다.

작업자로서 성장해 가면서 겪는 여러가지 고충을 털어놓을 수 있고 어느정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단순히 가르치고 끝나는 것이 아닌 현직 전문 타투아티스트들이 있으며, 교육 이후 해외타투취업 연계 및 타투부스쉐어 타투창업 등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해 타투이스트의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타투배우는곳을 찾아볼 때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방문해서 꼼꼼히 따져보고 가르치는 타투강사진의 커리어도 확인하는게 좋다.

타투스터디 출신인 강사진 유명타투이스트 제이알의 경우,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해외타투이스트들과 타투정보를 교류하며, 해외 타투컨벤션에서 메인 1등 수상 및 심사위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선기부행사로 타투스타 아트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타투아티스트들의 인식개선에 위해 타투 전시회를 개최하며, 국제타투협회에서 많은 힘을 쏟고있다. 

한편, 홍대타투스터디는 홍대, 합정, 신림, 노원, 이태원 등지에서 찾아오고 있으며,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3개월 과정에 타투자격증인 디플로마를 발급하며 타투문하생들을 위해 개인분석형 맞춤 타투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술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기초명암부터 시작해 타투도안 제작, 위생 관념, 타투미술 등 실력을 차근차근 쌓을 수 있는 커리큘럼인 타투강의 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타투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